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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행안내
writer Think of Nail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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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ate 2017-07-05 13:1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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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행안내


1. 세금계산서 발행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2012년 1월부터 전자세금계산서가 의무화 됨에 따라 띵크오브네일은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세금계산서는 사업자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 전자세금계산서 신청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부가가치세법 제 54조에 의거하여 세금계산서는 배송완료일로부터 다음달 (익월) 10월까지 신청접수를 해야 발급이 가능합니다.


3. 세금계산서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세금계산서 신청방법은 주문완료후 주문확인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발행에서 사업자로 선택하시고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고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세금계산서는 실결제금액에 대해서만 발행됩니다. (적립금과 할인금액은 세금계산서 금액에서 제외됨)

*세금계산서 발금신청건에 대해 관리자가 승인과 동시에 신청자의 이메일과 국세청에 동시에 전송합니다.

이때 이메일 주소가 오류인 경우 전송되지 않으니 반드시 이메일 주소를 정확히 기입해주세요.


4. 신용카드로 결제를 했는데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부가가치세법 변경에 따른 신용카드 매출전표 및 세금계산서 변경 안내


변경된 부가가치세법에 의거, 2004.7.1 이후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주문에 대해서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하며

신용카드매출전표로 부가가치세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57조)

상기 부가가치세법 변경 내용에 따라 신용카드 이외의 결제건에 대해서만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행하나요?

현금영수증 발행안내

-현금영수증 발행 금액에는 배송비는 포함되고, 적립금 사용금액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현금영수증은 입금확인일로부터 48시간안에 발급을 신청해야 합니다.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 중 하나만 발행 가능합니다.


6.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시 주의사항

-세금계산서 수령이 어려운 고객은 현금영수증으로 신청해주세요.

-현금영수증은 세금계산서와 동일한 효과를 가진 거래영수증입니다.

-전자세금계산서는 주문제품을 받으신 후 다음달(익월) 10일 이전까지 신청접수를 해야 발급이 가능합니다.

-이메일로 받은 전자세금계산서를 분실한 경우 재전송이 가능합니다. 이때는 반드시 띵크오브네일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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